저는 이 날, Welcome Reception 행사장에서 SNS 서포터즈 최초로
2012여수세계박람회 강동석 조직위원장님을 인터뷰를 할 영광이 주어졌습니다.

매일 사진이나 TV를 통해서만 뵈었던 2012여수세계박람회 강동석 조직위원장님을 SNS 서포터즈 최초 인터뷰를 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인터뷰 전 SNS 서포터즈가 단 한번도 인터뷰를 해본 적이 없었다는 말을 들은 저로서는, 큰 도전으로 다가왔었습니다.
저는 위원장님께 다가가서 SNS 서포터즈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저희가 하는 일 등을 설명하고, 오늘도 그를 위해 이 자리에 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현재 광연님의 스마트폰을 통해서도 인터뷰를 하고 있는 저희 모습이 실시간으로 생중계 되고 있으니, 이를 보고 있는 전국의 SNS 서포터즈들을 위해 힘내라는 응원 메시지를 짧게 부탁 드렸습니다. 놀랍게도, 위원장님은 정말 흔쾌히 "물론이죠"라는 대답과 함께 저희에게 응원을 해주셨습니다. SNS로 소통하는 이 시대의 중요성에 대해 다시 한 번 짚어주시면서, 저희 SNS 서포터즈는 무엇보다도 실시간으로 사람들과 소통하고, 의견을 수정하는 만큼 영향력이 크기 때문에, 이번 여수세계박람회의 성공을 위한 SNS 서포터즈의 존재 및 영향력을 제대로 짚어볼 수 있는 뜻깊은 인터뷰였습니다.
위원장님이라고 해서 항상 어렵고 높고 대하기 힘든 분이실 줄 알았는데, 카메라를 보고 저와 함께 팔짱도 끼고 여니수니 인형을 흔들어 주시면서 "SNS 서포터즈 화이팅!"을 외쳐주시는 등 따뜻한 모습을 더욱 많이 보여 주셨습니다^^
무엇보다도 SNS 서포터즈로서 사명감을 가지고,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다시 한번 짚어볼 수 있었던 자리였고, 최초로 조직위원장님을 인터뷰할 수 있는 영광을 누리게 되어 감사합니다 ^^ SNS Supporters Fighting!!
No comments:
Post a Comment